facebook instagram blog
 
뷰티뉴스

아베다 보태니컬 키네틱스 신제품 스킨케어 론칭

BEAUTY+ 2014년 12월호

아베다의 스테디셀러 라인인 보태니컬 키네틱스에서 한국 여성들의 뷰티 습관을 반영한 강력한 수분 크림을 선보였다. 네팔에서 공수한 게르 텐트속에서 아베다의 신제품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었던 선물같은 시간이었다.

168.jpg

11월 26, 27일 양일간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베다의 신제품 론칭 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는 2014년 아베다의 홀리데이 컬렉션과 핸드 릴리프 나이트 세럼을 비롯해 2015년 새해에 첫 출시되는 신제품 보태니컬 키네틱스 인텐스 하이드레이팅 크림 & 에너자이징 아이크림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었다. 아베다 캔들과 골드 컬러 소품으로 데코레이션 된 디너 장소는 그야 말로 연말 무드를 물씬 풍겨 신제품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디너와 함께 한 1부 프레젠테이션에 이어 2부는 야외 가든에서 이어졌다. 네팔에서 직접 공수해온 게르 텐트를 설치하여 총 3개의 체험 존을 마련했는데, 각기 다른 제품을 이색적인 방법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해 색다른 경험을 선사했다. 또 한 켠에서는 아베다 마켓이 열려 에디터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각종 먹거리부터 겨울 소품까지, 원하는 상품을 선물 받을 수 있어 행사의 재미를 더하기도 했다.

246.jpg

신제품 핸드 앤 릴리프 나이트 리뉴얼 세럼
신체 중 노화가 가장 빨리 시작되는 부위가 바로 손이라는 점에 착안, 특히 24시간 주기의 생체 리듬에 의해 잠자는 동안 손 피부도 회복 및 재생에 집중하는 점을 고려해 수시로 바르는 ‘핸드 크림’ 이 아닌 자기 전에 바르는 ‘핸드 세럼’을 선보였다. 보습력이 뛰어난 식물 에센스와 피부 톤을 개선하는 당밀, 감초 등이 함유돼 손의 노화를 늦추고 하얗고 매끈한 손으로 관리해준다. 얼굴 피부 뿐 아니라 손도 집중 안티에이징 케어가 필요하다. 특히 흐르듯 묽은 텍스처는 적은 양으로도 부드럽게 도포 가능해 마사지와 함께 하면 손의 혈점을 자극하고 피로를 푸는 데도 제격이다. 아베다가 준비한 첫 번째 체험 존은 바로 ‘핸드 릴리프 존’ 이었는데 아늑한 게르 텐트 안에서 핸드 마사지와 함께 제품을 체험할 수 있어 반응이 뜨거웠다. 여러 번 롤링해도 제품이 밀리지 않고, 오히려 부드럽게 스며들며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는 것이 장점. 게다가 상큼한 오렌지, 시트러스 향이 감돌아 릴리프 효과가 극대화 된다.

337.jpg
2014 아베다의 홀리데이 컬렉션
‘연말’하면 홀리데이 컬렉션을 빠뜨릴 수 없다. 2014 아베다의 홀리데이 컬렉션 기프트 박스는 7년째 이어온 전통대로 올해도 어김없이 네팔의 전통 수공예 종이 ‘록타’를 활용해 제작되었다. 홀리데이 컬렉션은 네팔에 일거리를 창출하며, 생태계를 보존하는데도 기여를 하고 있다. 종이를 만드는 장인 총 5,500명의 일자리가 마련할 정도로 네팔의 가정에 큰 변화를 가져다 줄 뿐 아니라, ‘와일드 라이프 프랜들리’ 인증으로 숲을 보존하고 생태계를 보호하기도 한다. 단지 선물에 그치지 않고 “나눔”이라는 아베다의 철학까지 고스란히 전하고 있는 것.
행사장 내 마련된 홀리데이 존에서는 총 7가지 홀리데이 기프트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사진 촬영, 전통 팔찌 등을 나눠주며, 아베다의 따뜻하고도 풍성한 마음을 담은 홀리데이 컬렉션의 의미를 표현했다.
415.jpg

신제품 보태니컬 키네틱스 인텐스 하이드레이팅 크림 & 에너자이징 아이크림
마지막 하이라이트는 신제품 보태니컬 존. 보태니컬 존은 제품에 걸맞게 녹색 식물이 가득한 공간으로 꾸며졌고, 자연의 소리와 향이 가득해 들어서는 순간부터 온 몸이 릴랙싱 됐다. 에디터가 직접 신제품을 테스트 할 수 있었는데 버터 성분과 에센셜 오일이 함유돼 한 겹만 얇게 발라도 즉각적인 보습력이 느껴졌고, 아로마 향이 에너지를 충전해주는 듯 했다. 마치 도심 속 숲에 와있는 듯한 분위기에서 피부로 식물 에너지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이색적인 공간. 이번에 선보이는 보태니컬 키네틱스의 신제품은 한국 여성의 뷰티 습관을 반영하여 만들어낸 제품이라 더욱 의미가 있다. 풍부한 텍스처와 강력한 보습력의 크림으로, 여러 종류의 화장품을 레이어링 하는 한국 여성들에 맞춰 인텐스 하이드레이팅 크림 리치와 소프트, 2가지 텍스처로 선보인다. 또한 눈가에 자극이 없는 가벼운 질감의 에너자이징 아이크림도 선보였다.

관련 제품

에디터 : 박초록 | 업데이트 : 2015-01-07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www.beautypl.co.kr

<뷰티쁠>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