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뉴스

크리스마스를 담은 뷰티 필름

BEAUTY+ 2016년 12월호

영상을 플레이하기만 해도 벌써 크리스마스인 듯 설레는, 홀리데이 뷰티 필름들이 등장하고 있다.

2016122093918.jpg
1 DIPTYQUE
2 CHLOÉ
3 PRIMERA
4 THE BODY SHOP

끌로에의 뷰티 필름엔 눈밭에서 썰매를 타고 있는 끌로에 LOVE와 플레르 드 퍼퓸이 등장! 감미로운 음악과 함께 훈훈한 무드를 연출한다. 일러스트를 이용한 영상 역시 눈에 띈다. 딥티크는 디자이너 피에르 마리와 함께 ‘딥티크에서의 하룻밤’이라는 콘셉트의 영상을 선보였는데 동화책을 읽는 듯한 구성과 예쁜 일러스트 덕분에 영상을 보는 내내 즐겁다. 영상에 등장하는 캔들은 딥티크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프리메라의 ‘Let’s Love’ 캠페인 영상 역시 아기자기하다. 일러스트레이터 곽명주 작가의 작품으로, 인도 여자아이들의 빈곤 퇴치와 인권 개선을 위한 영상이라 더욱 뜻깊다. 마지막으로 더바디샵의 ‘GO WILD THIS CHRISTMAS’ 영상에는 야생 동물이 등장해 정글에 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데, ‘JINGLE BELL’을 ‘JUNGLE BELL’이라고 위트 있게 바꿔 노래했다. 재미있는 홀리데이 뷰티 필름들로 크리스마스가 오기 전부터 미리 기분을 업시켜보자.



에디터 : 박정인 | 업데이트 : 2016-12-20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www.beautypl.co.kr

<뷰티쁠>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배너

순결한 품평단 / 이벤트 / 리서치

새로운 리뷰 & 품평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