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뉴스

WELCOME TO MYBEAUTY+

BEAUTY+ 2017년 7월호

뷰티 얼리 어댑터들을 위한 성지의 문이 활짝 열렸다. 신개념 뷰티 쇼룸 ‘마이뷰티쁠’의 오프닝 파티 현장. 뷰티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이 함께 ‘뷰티로 하나 되어 즐겼던’ 그날의 스케치를 공개한다.

2017626155831.jpg
6월 15일 역삼동 대로변이 분주했다. <뷰티쁠>이 야심 차게 준비한 오프라인 쇼룸 ‘마이뷰티쁠’의 정식 오픈을 알리는 파티가 열렸기 때문. 마이뷰티쁠은 그동안 책으로만 만나볼 수 있었던 뷰티 콘텐츠를 실제로 독자들이 체험해볼 수 있도록 구현해낸 공간으로, 그 어떤 곳보다 가장 빠르고 핫한 뷰티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경험을 바탕으로 생생한 메이크업 솔루션을 제시하는 뷰티 브랜드 제스젭과 함께한 이번 파티는 <뷰티쁠> 독자와 인플루언서를 비롯한 뷰티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이 참여해 뷰티를 만끽할 수 있는 자리였다. 뷰티 인사이더들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자 크리에이티브한 콘텐츠 제작의 공간으로서 마이뷰티쁠의 시작을 축하하며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해본다.




2017626155835.jpg
오늘의 주인공은 너야, 너!
오프닝 파티를 위한 만반의 준비가 완료되었다. 백화점 매장에도 아직 공개되지 않은 가장 발 빠른 슈퍼 신상들을 테스팅해볼 수 있는 존에서부터, <뷰티쁠> 매거진의 꼼꼼한 테스트를 통해 셀렉된 스킨케어 아이템, 뛰어난 발색력의 메이크업 라인까지 다양한 제품이 비치되어 있다. 또한 매거진 콘텐츠와 하우투 동영상 등을 함께 소개해 보다 현실적으로 제품을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다. 모든 제품은 자유롭게 테스트가 가능해 그야말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신상 아이템으로 치장이 가능한 공간으로, 뷰티 얼리 어댑터의 갈증을 해소시켜줄 생기 넘치는 플레이스로 꾸며졌다.




2017626155839.jpg
 
 
 
 

2017626155843.jpg
마이뷰티쁠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
파티가 한창인 마이뷰티쁠 쇼룸은 분주한 셔터 소리로 가득했다. 뷰티를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놀이터 역할을 톡톡히 한 셈! 준비했던 럭키 드로 기프트가 일찍 동나는 해프닝이 벌어졌으니, 뜨거웠던 현장의 열기를 짐작해볼 수 있을 것. 파티의 하이라이트는 손대식, 박태윤의 메이크업 리터칭 타임. 브랜드를 만든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직접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는 기회였기에 참여도와 관심도가 최고조에 달했다.




2017626155848.jpg
#예뻐지러가는길 리무진 서비스
이날 행사는 마이뷰티쁠 공간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었다. 특별한 리무진 픽업 서비스를 제공한 것. 리무진 안에는 샴페인과 유쾌한 아이템들이 가득 준비되어 이동 여정이 하나의 즐거운 코스가 되었다. 리무진에서 내리면 입구까지 준비된 레드 카펫까지. 여느 셀럽 부럽지 않은 가이드로 맞이했으니, 이보다 스페셜할 수 있을까?




2017626155852.jpg
 
 
 
 

2017626155855.jpg
뷰티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즐기는 파티
요즘 핫한 인플루언서들이 총출동했다. 과즙미를 장착한 뷰티 유튜버 새벽을 비롯한 뷰티 콘텐츠 크리에이터들과 우월한 비주얼의 모델 군단이 자리를 빛냈으며, 파워 인플루언서 강희재와 그녀의 친구들이 모여 한층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겼다. 스페셜했던 현장은 그녀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생중계를 통해 생생하게 소개되었다.




에디터 : 박서령 | 업데이트 : 2017-06-26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www.beautypl.co.kr

<뷰티쁠>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배너

순결한 품평단 / 이벤트 / 리서치

새로운 리뷰 & 품평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