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롯데닷컴 MD들이 뽑은 화제의 브랜드 SU:M 37˚

BEAUTY+ 2012년 12월호

롯데닷컴 MD들이 추천하는 2012 베스트 브랜드를 공개한다. 올 한 해 코스메틱 트렌드를 리딩하며 수많은 화제를 만들어낸 이슈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

자연발효 에센스로 정상에 등극
“합리적인 가격대와 제품력에 대한 입소문으로 단시간에 두드러진 성장세를 보인 브랜드가 바로 숨37°입니다. 2012년 숨37°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제품인 시크릿 프로그래밍 에센스는 2012년 롯데닷컴 에센스 카테고리에서 네 번째로 많이 팔린 제품이며, 스킨케어 전체 판매량에서도 14위를 기록했을 정도로 빅 히트를 쳤어요. 브랜드 인기에 힘입어 시크릿 프로그래밍 에센스, 워터-풀 타임리스 워터 젤 크림, 화이트 어워드 디톡스 마스크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히트 상품을 배출하기도 했죠.” 롯데닷컴 MD 윤소희 대리

20121219_lotte_best_0040_001.jpg
1 숨37° 시크릿 프로그래밍 에센스 80ml 8만원
2009년 출시 이후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1분에 1개씩 판매, 총 100만 개의 판매고를 올린 숨37°의 대표적 밀리언셀러다. 자연발효 성분을 함유하여 끈적임 없이 피부 깊숙이 침투,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더해주는  에센스로 롯데닷컴 에센스 부문 판매 4위를 기록했다.

<뷰티쁠> 베스트 리뷰
순한 제품을 찾다가 추천 받아 쓰는데 자연 발효 성분이라 그런지 트러블 없이 피부 깊숙이 촉촉함이 전해져요. ID_rkdus89(25세)
트러블이 잦아 고민이었는데, 한 달쯤 사용하고 나니 처음 피부처럼 건강한 피부 본연의 빛을 찾았어요! ID_kkj5555(31세)


2 숨37° 화이트 어워드 디톡스 마스크 100ml 5만원.
2011년 한 해 동안 6만 개 이상 판매돼 단일 품목 최다 매출을 달성한 히트 상품이다. 면세점에서 월 평균 1만 개 판매될 정도로 국내외 할 것 없이 그 실력을 검증 받은 인기 아이템.

<뷰티쁠> 베스트 리뷰
모공 딥 클렌징과 화이트닝, 피부 진정 효능을 갖춰 하고 나면 화장도 더 잘 받고 피부가 깨끗해지는 느낌! ID_ue8207(31세)
바르면 거품이 뽀글뽀글 올라와서 모공을 청소해줘요. 상큼하면서 은은한 향도 정말 마음에 들어요. ID_cutejin914(26세)


숨37° 워터-풀 타임리스 워터 젤 크림 50ml 8만원.
지난해 <겟 잇 뷰티>에서 수분 크림 부문 1위로 선정된 베스트셀러로 2012년 새롭게 리뉴얼한 후엔 매출이 200% 성장하면서 그 효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숨37°의 베스트 수분 크림으로 일 년 내내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뷰티쁠> 베스트 리뷰
가볍고 시원하게 발리는 천연발효 젤 타입 수분 크림이라 쫀득한데 번들거림도 없어서 좋아요. ID_guswjd3107(23세)



에디터 : 양보람 | 업데이트 : 2012-12-01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www.beautypl.co.kr

<뷰티쁠>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