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롯데닷컴 MD들이 뽑은 화제의 브랜드 AMORE PACIFIC

BEAUTY+ 2012년 12월호

롯데닷컴 MD들이 추천하는 2012 베스트 브랜드를 공개한다. 올 한 해 코스메틱 트렌드를 리딩하며 수많은 화제를 만들어낸 이슈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

글로벌 브랜드로 확실한 자리매김
“좋은 피부를 갖기 위한 여러 방법이 있지만 알면서도 제대로 지키지 못하는 경우가 많죠. 아모레퍼시픽의 판매 1위 제품인 올데이 밸런싱 케어 세럼, 속칭 ABC 세럼은 푹 자고 난 듯 생기 있는 피부를 원하는 소비자의 욕구를 채워주는 제품입니다. 실제로 아모레퍼시픽을 애용하는 시에나 밀러를 모델로 선택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이미지 구축을 확실하게 하며 판매 증가에 도움이 됐고요. 올데이 밸런싱 케어 세럼은 ‘시에나 밀러 세럼’이라는 애칭까지 얻으며 히트 상품으로 자리잡았습니다.” 롯데닷컴 MD 윤소희 대리
20121219_lotte_best_0010_001.jpg
아모레퍼시픽 올데이 밸런싱 케어 세럼(ABC 세럼) 40ml 14만원.

출시 후 가장 단기간에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2012년 아모레퍼시픽 최고의 히트 상품이다. 자작나무 수액이 피부에 생기를 더해주고 촉촉하게 가꿔 다음 사용하는 스킨케어의 효과까지 업그레이드시켜주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발휘한다.

<뷰티쁠> 베스트 리뷰 ★★★★
피부가 한결 촉촉해졌어요! 수분을 머금은 것처럼 푹 잔 듯 생기 있는 피부라는 게 어떤 건지 알겠더라고요. . ID_heana82(30세)
샘플 한 개 써보고 바로 구입한 유일한 제품이에요. 저녁에 바르고 자면 아침에 피부가 확실히 좋아져요. . lD_dotcom(28세)
푸석한 피부에 윤기가 돌면서 안색이 좋아졌어요. 이마 부분의 미세한 잔주름도 사라졌구요. ID_areumligh(31세)



에디터 : 양보람 | 업데이트 : 2012-12-01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www.beautypl.co.kr

<뷰티쁠>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