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 케어

하이엔드홈 케어의 진수

BEAUTY+ 2017년 3월호

에스테틱 케어를 집에서 대체할 홈 케어 디바이스가 속속 출시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주목할 만한 제품은 메이크온의 스킨 라이트 테라피. 세 가지 빛의 파장으로 피부의 톤과 결을 개선한다. 평소 사용하던 화장품과 함께 쓰면 되니 실용적이고, 하루 3분 투자로 간편하기까지!

에디터가 애용하는 안티에이징 홈 디바이스
뷰티 전문가이자 홈 케어 마니아인 에디터가 선택한 안티에이징 디바이스는? 메이크온의 스킨 라이트 테라피! 다양한 테크놀로지를 집약한 막강 스펙을 자랑한다.


KEY POINT 1
빛과 미세전류의 테크놀로지를 담다
이제 집에서도 에스테틱 관리를 받은 듯한 피부 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스킨 라이트 테라피의 메인 테크놀로지는 손상된 피부를 회복하고 피부 재생을 촉진할 때 사용하는 LED 라이트! 세 가지 파장의 빛으로 피부를 스마트하게 관리하는 디바이스를 만들었다.


KEY POINT 2
원하는 기능을 고를 수 있는 다양한 옵션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3색 라이트가 각기 다른 효과를 담당하고 있다는 것. 블루 라이트는 수분 제품의 효과를 높이고 옐로 라이트는 브라이트닝 효과를, 레드는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다. 피부 컨디션에 따라 원하는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KEY POINT 3
미세전류로 흡수력 UP!
어떤 제품을 발라도 흡수가 더디다면 적당한 물리적 자극이 필요하다. 스킨 라이트 테라피의 미세전류는 노화로 둔해진 피부 에너지를 리드미컬하게 깨워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를 도와주며, 효능까지 높인다.


KEY POINT 4
안전한 사용감
70년간 한국 여성의 피부를 연구한 아모레퍼시픽이 만들어 믿음이 간다. 눈가에도 안심하고 쓸 수 있도록 ‘아이 세이프티(IEC 62461)’ 인증을 받았으며, 터치 센서를 장착해 촉촉한 피부에 밀착해야만 빛과 미세전류가 작동한다.




2017320141149.jpg
BEAUTY+ EDITOR'S PICK

메이크온 스킨 라이트 테라피
하루 3분으로 피부를 변화시키는 홈 케어 디바이스. 블루, 옐로, 레드 총 세 가지 빛의 파장으로 보습과 톤업, 탄력까지 세분화된 케어가 가능하다. 기기의 미세전류가 피부 에너지를 깨워 함께 바르는 제품의 흡수까지 돕는다. 15만원대(충전기 포함).


에디터의 피부 고민
30대가 되면서 본격적인 안티에이징 케어에 돌입한 에디터. 특히 최근엔 어떠한 제품을 발라도 큰 효과가 없어 고민이다. 하지만 바쁜 스케줄 때문에 에스테틱에 의존하기보다 꾸준한 홈 케어에 공들인다. 매일 아침저녁으로 디바이스를 사용해 피부를 관리하는 중.




2017320141140.jpg
3색 라이트 스마트 활용법
에디터가 매일 아침과 저녁, 다양한 모드를 사용하고 있는 스킨 라이트 테라피. 어떻게 쓰는지 궁금하다면 에디터의 사용법을 참고하자.



2017320141145.jpg
#1 수분 크림을 바른 후 블루 모드를 ON! 피부에 바른 수분 제품이 겉돌지 않고 빠르게 흡수되면서 표피의 수분 보유력이 높아져 하루 종일 촉촉하다.


201732014132.jpg
#2 얼굴이 칙칙할 땐 톤업과 윤기를 책임지는 옐로 라이트를 활용한다. 화이트닝이나 브라이트닝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효과 UP. 특히 자외선이 심해지는 봄에는 옐로 라이트가 필수!


201732014136.jpg
#3 탄력이 떨어진 부위에는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을 촉진하는 레드 라이트를 활용한다. 퍼밍, 리프팅 제품을 사용한 후 힘 있게 마사지할 것. 이마에 잔주름이 많은 에디터는 레드 라이트 상태에서 이마를 좌우로 왔다갔다 하며 케어한다. 또한 넥크림을 바른 후 레드 라이트로 제품의 흡수율을 높이는 동시에 리프팅 효과를 더한다.



임상시험으로 검증한 제품력
스킨 라이트 테라피를 사용한 후 실제로 어떤 효과가 있는지 궁금한 사람들을 위해 메이크온에서 성인 여성 21명을 대상으로 임상시험을 진행했다. 그 결과, 노화로 인한 수많은 피부 고민이 개선됐다는 평. 블루 모드를 사용한 사람들은 사용 전에 비해 사용 직후 수분량이 평균적으로 58% 증가했고, 옐로 모드를 사용한 사람들은 사용 후 피부 윤기가 23% 개선됐다. 마지막으로 레드 모드를 사용한 사람들은 피부 탄성 13%, 눈가 탄력 12%(2주 후)의 개선 효과가 있었다.

*2015년 11월 6일~12월 8일 만 20~40세 성인 여성 21명을 대상으로 한 피앤케이 피부임상연구센타(주) 연구 결과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사용, 스킨 라이트 테라피와 화장품의 시너지 효과



에디터 : 박정인 | 업데이트 : 2017-03-20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www.beautypl.co.kr

<뷰티쁠>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배너

순결한 품평단 / 이벤트 / 리서치

새로운 리뷰 & 품평

more

새로운 뷰티 토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