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instagram blog
 
스킨케어

진화는 계속된다

BEAUTY+ 3월호

작년 하반기부터 최근까지 외형과 효능을 업그레이드한 베스트셀러 아이템들이 리뉴얼돼 제품을 출시되었다.
신상인 듯 아닌 듯 애매한 경계에 있지만 꾸준히 베스트셀러 자리를 놓치지 않는 것만 보아도 이미 소비자들에게 검증받은 결과. 게다가 계속해서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더 편리하고 더 뛰어나게 진화하고 하는 성실함까지 갖췄으니, ‘엄친딸’ 같이 완벽한 이 제품들에 혹할 수밖에 없다.
꾸준히 진화에 진화를 거듭하는 화제의 리뉴얼 제품, 어떤 점이 달라졌는지 확인해보자.

201832113549.jpg
1957년 첫 출시되어 지금까지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르네휘테르의 까리떼 뉴트리 너리싱 마스크. 그 당시 스킨케어에서 생소하던 시어버터를 헤어 제품에 사용한 선구자로서 지속적인 개발 끝에 2018년 7세대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건조한 두피와 모발을 위해 만들어진 시어버터 성분의 집중 영양 헤어 마스크로 올해는 모발을 더욱 강화시켜주는 미세 밀 단백질 성분을 함유해 업그레이드 되었다. 샴푸 후 손상되어 건조해진 두피와 모발에 사용하면 수분과 영양을 빠르게 전달해 금세 찰랑이고 윤기나는 건강한 헤어 케어를 할 수 있으니 60년간 이어진 헤어 케어의 신화를 한번 믿어보길.


20183211360.jpg
201832113615.jpg
콜라겐 성분이 속눈썹을 코팅해 뭉치거나 번지지 않게 풍성한 속눈썹을 만들어주는 메이블린 뉴욕의 매그넘 시리즈 마스카라가 더욱 강력해져서 돌아왔다. 한국인의 직모 속눈썹을 깔끔하게 올려주는 납작한 브러시로 꼼꼼한 터치를 도와 극강의 볼륨을 더해주는 매그넘 빅샷 마스카라가 바로 그 주인공. 이전보다 더 가벼워진 포뮬러로 가루 날림 없이 속눈썹을 단단히 고정해줘 인형 속눈썹으로 연출해주니 역시 믿고 쓰는 메이블린 뉴욕의 마스카라답다.


201832113636.jpg
뷰티에 뷰도 모르는 사람도 ‘갈색병’이라는 단어는 어디선가 한 번쯤 들어봤을 거다. 바로 에스티 로더의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리커버리 세럼이 그것. 리뉴얼 화장품이라는 단어를 떠올리면 대개 많은 사람들이 가장 먼저 떠올리는 제품 중 하나로 32년간 꾸준히 베스트셀러 자리를 놓치지 않고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며, 세럼 이 외에도 크림, 마스크 등 다양한 타입으로 출시될 만큼 그 인기도 무궁무진하다. 가장 최근에 출시된 6세대 갈색병은 밤 동안에 이루어지는 피부 골든타임에 맞춰 더욱 효과적으로 피부 개선을 도와주는 새로운 ‘크로노룩스 CBTM 테크놀로지’ 방식을 더해 피부 스스로 문제점을 개선해 최적의 피부 상태로 되돌려주는 스마트한 시스템을 적용했다.

에디터 : 김민지 | 업데이트 : 2018-03-02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www.beautypl.co.kr

<뷰티쁠>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