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instagram blog
 
스킨케어

4월의 토너

BEAUTY+ 4월호

급증하는 피지와 미세먼지로 인해 우리 피부는 극도의 비상 상태.
피부를 말끔하게 정화해줄 퓨리파잉 토너의 활약이 절실하다.

2018327165953.jpg
1 갸마르드 토닝 로션 유칼립투스 by 온뜨레
피지로 인한 트러블이 심하다면 이 토너를 주목할 것. 항균과 항염 효과가 뛰어난 유기농 성분들을 담았다. 유칼립투스 잎 추출물과 니아울리 잎 오일, 서양톱풀(야로우) 오일 등이 주성분인데, 이 요소들을 원료의 영양 손실 없이 추출해 피부 트러블을 개선하는 효과가 탁월하다. 또한 미네랄과 유황 함량이 높은 프랑스 갸마르드 온천수 덕분에 보습력도 훌륭하다. 200ml 3만5000원.

2 이니스프리 풋감 클리어링 토너
제주도의 건강한 원료들을 화장품에 담는 이니스프리답게 청정 제주의 풋감을 함유했다. 풋감 추출물에는 탄닌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 수렴에 탁월한 데다 늘어진 모공도 탄탄하게 만든다. 또한 버드나무 껍질에서 얻은 천연 유래 살리실산 유도체를 담았는데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각질을 제거한다.
약산성 토너라 세안 후 피부 pH 밸런스를 맞추기에도 굿. 200ml 1만5000원.

3 닥터지 포어 퓨리파잉 토너
닥터지의 독자적인 ‘3 타이튼-업 콤플렉스’가 모공을 조이는 퓨리파잉 토너. 대부분의 지성 피부용 토너엔 알코올이 함유돼 있는데, 이는 피부를 건조하게 만드는 주범이다. 하지만 이 제품에는 곡물을 발효한 천연 알코올이 들어 있어 모공은 조이면서도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는다. 또한 피지와 각질이 쌓여 지저분해진 모공을 천연 유래 AHA로 깨끗하게 정돈한다.
170ml 2만8000원.

4 더마리프트 프레쉬덤 퓨리파잉 토너
외부 자극으로 인해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고 피지가 과도하게 분비되는 피부에 추천하는 토너. 발아콩과 목련나무 껍질에서 추출한 천연 유래 성분이 피지와 각질을 제거하고 미네랄 셀 하이드로™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 게다가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EGF-펩타이드™가 유해 환경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 장벽을 개선하는 역할까지!
295ml 2만5000원.


2018327165946.jpg
5 비쉬 놀마덤 퓨리파잉 포어-타이트닝 로션(토너)
지성과 트러블 피부를 위한 아스트린젠트 토너로, 두꺼운 각질과 피지가 뒤엉킨 피부에게 효과적인 글리콜산과 살리실산을 함유했다. 이 2가지 주요 성분이 모공에 쌓인 피지와 각질,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지 분비를 조절해 상쾌한 피부로 만든다. 자극받은 피부를 케어하는 비쉬 온천수를 담아 마일드한 마무리감까지 갖췄다.
200ml 2만9000원대.

6 빌리프 유칼립투스 허벌 익스트랙트 토너
항균, 살균 효과로 피부 트러블을 예방하는 유칼립투스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는 애플민트를 담은 라이트한 질감의 토너. 피부 표면은 깨끗, 보송하게 가꿔주고 피부 속은 촉촉하게 케어해 번들거림 없이 산뜻한 피부를 만든다. 또한 합성향과 합성색소, 합성 방부제, 광물유, 동물 유래 성분을 담지 않아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200ml 2만9000원.

7 유리아쥬 이제악 토너
피부에 쌓인 노폐물과 피지를 흡착해 제거하는 분홍바늘 꽃 추출물이 주성분. 또한 항산화 효과가 탁월한 플라보노이드 성분을 함유해 유해 환경과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케어한다. 파라벤과 미네랄 오일, 알코올을 첨가하지 않은 약산성 제품이라는 것 역시 이 제품만의 강점. 피부가 매우 민감한 사람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모공 청정 토너다.
250ml 2만8000원.

8 유세린 더모 퓨리파이어 토너
트러블&지성 피부 케어 라인의 토너로, 각질을 제거하고 모공을 정화하는 락틱 애시드를 2% 함유했다. 이 성분이 피지와 각질로 꽉 막힌 모공을 열어주는 역할을 하며, L-카르니틴이 피지 분비를 조절해 피부가 끈적이고 번들거리지 않게 한다. 모공을 막지 않는 논-코메도제닉 포뮬러라 피부 트러블이 생길 걱정도 없다. 200ml 2만6000원.
에디터 : 박정인 | 업데이트 : 2018-03-27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www.beautypl.co.kr

<뷰티쁠>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