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화보

요즘, 남주혁

BEAUTY+ 2017년 4월호

웃을 땐 한없이 순수하고 때론 악동 같지만, 섬세함과 카리스마를 감출 수 없는 배우 남주혁. 그의 리얼한 하루를 담은 8장의 사진 속에서 남주혁만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엿볼 수 있었다.

땀 흘리며 에너지 충전!
공기가 한층 따뜻해진 요즘, 매일 10~30분 정도 땀을 흘리면서 하는 간단한 운동은 건강한 신체를 만들기에 충분하다. 일부러 다이어트를 하지 않는 남주혁은 소문난 농구 마니아. 평소 먹고 싶은 음식을 자유롭게 먹으면서 땀 흘려 운동하는 것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는 비결이다.
2017327172827.jpg
네이비 스웨트 셔츠는 산드로 옴므, 스트라이프 셔츠는 세인트제임스, 3부 팬츠는 우영미, 슈즈는 나이키.




독서는 나의 힘
드라마 촬영 때 못한 독서를 틈틈이 하고 취미인 일러스트를 끄적인다. 내면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삶의 질을 높이는 비결이다.
2017327172844.jpg
머스터드 터틀넥은 비이커, 아이보리 팬츠는 앤디앤뎁, 스니커즈는 코스, 안경은 뮤지크.


*벽면에 붙인 일러스트는 아베다 코리아에서 팀앤팀으로 기부하는 케냐 어린이들이 그린 그림.




건조한 피부, 화장품보다는 물로 보충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틈틈이 미스트를 뿌리고 수분 크림을 발라도 피부 갈증이 해소되지 않는다. 평소 로션 하나로 스킨케어를 끝낼 정도로 피부 관리를 까다롭게 하지 않지만, 물을 자주 마시는 것이 남주혁의 피부 유지 비결. 매일 7~8잔 이상의 물을 마시면 쫀쫀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 수 있다.
2017327172847.jpg
캐멀 컬러 셔츠는 메종 플라네르 by 아티지.


*아베다는 매년 ‘지구의 달’ 캠페인을 통한 모금액을 다양한 환경단체에 기부해 도움을 주고 있으며, 2007년부터는 92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지구의 달 한정판 라이트 더 웨이™ 캔들 하나를 구입하면 마다가스카르에 살고 있는 한 명에게 1년 이상 마실 수 있는 깨끗한 물을 제공할 수 있다.




반려식물과 캔들로 하는 스마트 힐인
뽀얗고 맑은 피부를 타고났지만 드라마나 화보 촬영으로 메이크업을 자주 하면 없던 피부 트러블도 올라오곤 한다. 녹색식물과 아로마 향기 아이템을 가까이에 두어 스트레스를 완화시키고 독소를 배출하는 것이 최고의 해결법. 특히 아베다의 라이트 더 웨이™ 캔들은 유기농 에센셜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몸과 마음의 균형을 잡아주는 데 효과적이다. 자기 전 방 안 가득 퍼지는 아로마 향을 깊게 들이마시면 몸의 긴장을 풀어주고 스트레스를 완화시켜 몸과 마음이 한결 편안해진다.
2017327172851.jpg
화이트 셔츠는 우영미, 카키 베스트는 프링글 오브 스코트랜드 by 존 화이트, 버건디 베레는 캉골.




2017327172855.jpg
루스 핏 니트는 에티케타 토스카나 by 아티지.




에디터 : 이민지 | 업데이트 : 2017-03-27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www.beautypl.co.kr

<뷰티쁠>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

배너

순결한 품평단 / 이벤트 / 리서치

새로운 리뷰 & 품평

more

새로운 뷰티 토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