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instagram blog
 
STAR화보

떠오르는 뷰티 아이콘, 김도연

BEAUTY+ 2018년 1월호

새해를 맞이하여 메이블린 뉴욕의 모델이자 새로운 뷰티 아이콘으로 떠오를 김도연을 만났다. 올해로 스무 살이 된 그녀의 말갛고 깨끗한 얼굴에 좀 더 여성스럽고 신비로운 눈빛까지 더해진 뷰티 신을 공개한다.

2017122417468.jpg
Mysterious Mauve
흔한 핑크 립스틱이 아닌 살짝 푸른빛이 도는 퍼플 컬러를 발라 오묘하면서도 신비로운 무드를 연출한 그녀. 메이블린 뉴욕의 컬러 졸트 페인트 틴트 #바이올렛 레벨 컬러를 입술 중앙부터 바깥 방향으로 얇게 스머지하며 발라 과하지 않은 보랏빛 립을 완성했다. 립 컬러에 포인트를 준 만큼 피부 표현은 최대한 깨끗하게, 진한 아이라인도 과감하게 생략해 청순한 느낌으로 마무리할 것.

블루 슬리브리스 드레스는 순수.




20171224174618.jpg
Shining Face
수줍은 핑크빛이 얼굴을 은은하게 감싼 메이크업. 뺨 윗부분 광대 쪽에 투명한 핑크빛 생기를 주는 메이블린 뉴욕의 마스터 스트로빙 스틱 핑크 컬러를 넓게 바른다. 여기에 딱 어울리는 깨끗하고 투명한 아이 메이크업을 위해 메이블린 뉴욕의 푸쉬업 마스카라를 사용해 깔끔하게 속눈썹이 올라가도록 연출한다.

연보라 프릴 니트 톱은 산드로.




Interview with KIM DO YEON

2018년 <뷰티쁠>의 첫 커버걸이 된 소감이 궁금해요.
새해의 첫 시작인 1월호 커버를 제가 장식하게 돼서 기쁘고요. 오늘 촬영한 사진들이 다 마음에 들고 커버도 예쁘게 나온 것 같아서 기대돼요.

얼마 전 생일이었잖아요. 생일엔 뭐했어요?
드라마 촬영을 마치고 숙소에 갔는데 멤버들이 서프라이즈로 생일 축하 파티를 해줬어요. 그리고 부모님이 서울까지 미역국과 장조림, 김장 김치를 직접 싸오셨는데요. 정말 행복한 생일상이었답니다.

이제 스무 살이에요. 스무 살이 되면 하고 싶었던 게 있나요?
예전엔 이런 질문을 받을 때마다 포장마차에 가고 싶다고 답했거든요. 그런데 이젠 21살 성년의 날에 선물을 받아보고 싶어요. 그러면 정말 20대가 된 느낌이 들 것 같아요!

평소 셀프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다고 들었는데, 뷰티에 관심이 많나봐요.
네, 평소 메이크업하는 것뿐만 아니라 클렌징부터 스킨케어까지 열심히 해요. 귀찮아하는 분들도 많던데 전 재미있더라고요. 오늘 뭐 바를지 고민하는 것도 설레고요.

아이 메이크업은 어떻게 하는 편이에요?
아주 진한 메이크업보다는 아이섀도로 적당히 음영감을 주는 편이에요. 그리고 속눈썹에 공을 들이죠. 엄청 간단하게 메이크업을 할 때도 마스카라는 꼭 사용한답니다.

외출 시 파우치 속에 꼭 챙기는 아이템은 뭐예요?
3가지예요. 레드 립스틱, 마스카라, 다크서클 컨실러! 이 3개만큼은 꼭 챙겨서 틈틈이 수정 메이크업을 해요.

가장 좋아하는 뷰티 아이템은 뭐예요?
저는 립 제품을 가장 좋아해요. 다양한 컬러를 발라보려고 시도하는 편이죠. 그 중에서도 레드 컬러를 가장 좋아해요!

메이블린 뉴욕의 뮤즈잖아요. 어떤 제품을 가장 좋아해요?
파우더 매트 립스틱의 레디-레드요! 매트해 보이지만 직접 써보면 굉장히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면서 마무리감은 적당히 보송해요. 맑은 느낌의 레드 컬러라 즐겨 쓰죠. 그리고 핏미 컨실러요! 저의 필수 생필품이라고 부를 만큼 애용합니다.

이번 화보 촬영에 사용한 푸쉬업 마스카라를 직접 써보니 어땠나요?
광고 촬영 때 미리 써보고 이미 반했는데요. 브러시가 독특해서 뷰러로 속눈썹을 올리지 않고 사용해도 속눈썹이 아찔하게 올라가서 신기했어요! 마스카라 마니아라서 앞으로 자주 애용하려고요.

평소 다이어트는 어떻게 해요?
요즘엔 스케줄이 많아서 못 가고 있지만, 필라테스를 열심히 하는 편이에요. 필라테스를 시작한 지 아직 1년은 안 됐는데 효과를 많이 봤거든요. 몸의 라인이 훨씬 예뻐졌고요. 호흡으로 하는 운동이라 몸통 자체를 줄일 수도 있어요. 그리고 먹는 걸 워낙 좋아해서 독하게 다이어트할 때 아니면 먹고 싶은 건 참지 않고 먹거든요. 하지만 고칼로리 음식을 먹은 날에는 다른 끼니를 최대한 가볍게 먹으려고 신경 써요.

이렇게 날씬한데 먹는 걸 좋아한다니 의외예요.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요?
음, 좋아하는 음식이 너무 많은데(웃음), 지금 가장 먹고 싶은 걸 꼽자면 딸기예요. 과일 중에 딸기랑 체리를 가장 좋아하거든요. 겨울이라 딸기철이어서 너무 행복해요.

요즘 푹 빠져 있는 최대 관심사는 뭐예요?
일본 애니메이션이요! 최근에 <너의 이름은>을 봤는데 정말 재미있더라고요. 다음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과 <이웃집 토토로>를 볼 거예요. 아주 어렸을 때 봤던 기억이 나는데 다시 보면 느낌이 새로울 것 같아요.

2018년의 활동을 기대하는 팬들에게 한마디 해주세요.
2018년에 위키미키가 2집을 내거든요. 저는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출 때 가장 행복하기 때문에 이번 앨범도 정말 기대가 돼요. 그리고 팬분들에게 기대해도 좋다고 단언할 수 있을 만큼 열심히 준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위키미키를 사랑해주시면 좋겠어요. 그리고 2018년 새로운 <겟잇뷰티>의 MC가 됐거든요. 앞으로 많은 분들께 알찬 뷰티 정보를 알려드리는 뷰티 아이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켜봐주세요!




20171224174622.jpg
Soft and Deep
그윽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소녀에서 여자가 된 느낌을 표현한 그녀. 김도연의 눈매에 사용한 제품은 메이블린 뉴욕의 컬러 센세이셔널 3D 아이 팔레트와 푸쉬업 마스카라다. 아이 팔레트는 핑크, 브라운 컬러로 구성돼 은은한 음영 메이크업이 가능하고 높게 올라간 속눈썹이 또렷한 눈매를 연출한다. 입술엔 컬러 센세이셔널 립 틴트 얌얌 코랄 컬러를 발라 여성스러움까지 더해 마무리.

옐로 벨벳 톱은 페이우.




MAYBELLINE NEW YORK with KIM DO YEON
<뷰티쁠> 1월호 커버걸, 김도연의 화보 메이크업은 메이블린 뉴욕의 제품들로 진행됐다. 화보 속에서 그녀의 화려한 이목구비를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준 메이블린 뉴욕의 제품들을 소개한다. 실제로 그녀가 애용하는 제품들도 가득하다!
20171224174627.jpg
Behind the Scene
김도연은 평소에도 음영 메이크업을 즐기는 화장 덕후! 최근 3D 아이 팔레트의 색감에 반해 화보 촬영장에서 애용한다. 웨어러블한 컬러들로 구성돼 은은한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다크서클로 고민하는 그녀는 핏미 컨실러도 잊지 않는다. 그리고 눈꼬리에 하이퍼 타이트 라이너를 사용해 오묘한 캣츠 라인을 더하기까지. 마지막으로 래시 메이크업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그녀의 애정템, 푸쉬업 마스카라를 사용해 마무리한다.




20171224174632.jpg
1 메이블린 뉴욕 컬러 센세이셔널 3D 아이 팔레트 핑크 2.4g 1만6000원.
2 메이블린 뉴욕 하이퍼 타이트 라이너 0.55ml 1만9000원대.
3 메이블린 뉴욕 핏미 컨실러 6.8ml 1만4000원대.




20171224174636.jpg
Favorite Mascara
김도연의 사슴 같은 눈망울을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건 메이블린 뉴욕의 2018년 신제품, 푸쉬업 마스카라다. 평소에도 아이 메이크업을 매우 즐기는 데다 그중에서도 특히 속눈썹을 강조하는 그녀답게, 이 제품을 써본 후 바로 그 진가를 알아봤다고! 독특한 브러시가 속눈썹을 높이 올려줄 뿐만 아니라, 길이까지 길게 만들어주는 효과에 반했다. 단번에 그녀의 인생 마스카라로 등극! 그 외에 화보 촬영을 위해 함께 사용한 립 틴트와 스트로빙 스틱 역시 김도연이 실제로 즐겨 쓰는 아이템이다.
20171224174640.jpg
1 메이블린 뉴욕 푸쉬업 마스카라 9.7ml 1만8000원대.
2 메이블린 뉴욕 컬러 센세이셔널 립 틴트 11 얌얌 코랄 4.5ml 1만5000원.
3 메이블린 뉴욕 마스터 스트로빙 스틱 핑크 10g 1만5000원.




에디터 : 박정인 | 업데이트 : 2017-12-24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www.beautypl.co.kr

<뷰티쁠>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전 다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