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다이어트

설연휴 후폭풍을 위한 다이어트 동작 모음
설연휴 후폭풍을 위한 다이어트 동작 모음
에디터:송예인 | 2월호
지난 날의 폭식을 만회하기 위한 다이어트 동작부터 운동 효과를 극대화하는 마사지법까지 모두 모았다.
욕 나오는 전설의 다이어트 영상 BEST 5
욕 나오는 전설의 다이어트 영상 BEST 5
에디터:송예인 | 2월호
효과는 좋지만 욕 나오게 힘들었던, 그 때 그 다이어트 영상을 모아봤다
저장각! 저칼로리 다이어트 레시피 4
저장각! 저칼로리 다이어트 레시피 4
에디터:송예인 | 1월호
먹지 않는 다이어트는 이제 그만! 혼자 쉽게 만들어 먹는 저칼로리 음식 레시피
요즘 잘 자고 있나요? 숙면을 위한 꿀잠 뷰티팁 4가지
요즘 잘 자고 있나요? 숙면을 위한 꿀잠 뷰티팁 4가지
에디터:송예인 | 11월호
잠 못드는 당신이 당장 오늘 밤 시도해야 할 숙면법 4가지
다이어터가 직접 찾은 저칼로리 맛집 5
다이어터가 직접 찾은 저칼로리 맛집 5
에디터:송예인 | 11월호
맛있으면서 건강하고 칼로리까지 낮은 레스토랑 5곳에 직접 다녀왔다.
신나게 따라 하다 보면 살이 쭉쭉 빠진다? 꿀잼 피트니스 5
신나게 따라 하다 보면 살이 쭉쭉 빠진다? 꿀잼 피트니스 5
에디터:지면: 이주현/ 디지털: 송예인 | 9월호
귀찮고 힘들기만 하던 운동이 갑자기 재미있어진다면? 이 꿈같은 이야기가 현실이 되는 꿀잼 피트니스 5가지.
월요병이 두려운 주말엔 요가를
월요병이 두려운 주말엔 요가를
에디터:임유미 | 8월호
주말엔 요가를 하자. 자세를 바로 잡으며 틀어진 몸과 마음의 중심을 찾으면 월요병 따위는 쿨하게 이겨낼 수 있을 것이다. 가볍게 시도할 수 있는 상체 오픈 자..
늘어나라 종아리! 착시효과로 종아리 늘이는 법
늘어나라 종아리! 착시효과로 종아리 늘이는 법
에디터:송예인 | 2017년 8월호
여태껏 신의 영역으로만 생각했던 종아리 길이 늘리는 법. 종아리 두께와 무릎, 발목 라인을 다듬어 착시효과를 노리는 것만으로도 숨겨진 3cm를 찾을 수 있다. ..
3일간 ‘베지테리언’이 되었다
3일간 ‘베지테리언’이 되었다
에디터:이주현 | 2017년 7월호
일주일에 단 3일, 채식을 하는 것만으로도 다이어트 효과를 누릴 수 있다니! 에디터가 직접 병아리 베지테리언이 되어 실천해본 지난 3일간의 락토 채식 식단과 ..
My healthy BYOB
My healthy BYOB
에디터:박정인 | 2017년 3월호
해외에서 이슈인 #BYOB는 ‘Build Your Own Breakfast Bowl’의 약자로, 나만을 위한 D.I.Y. 아침 식단을 뜻한다. 평소의 ‘문제적 식습관’을 보완하면서도 바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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