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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스&다이어트

요즘 잘 자고 있나요? 숙면을 위한 꿀잠 뷰티팁 4가지
요즘 잘 자고 있나요? 숙면을 위한 꿀잠 뷰티팁 4가지
에디터:송예인 | 11월호
잠 못드는 당신이 당장 오늘 밤 시도해야 할 숙면법 4가지
다이어터가 직접 찾은 저칼로리 맛집 5
다이어터가 직접 찾은 저칼로리 맛집 5
에디터:송예인 | 11월호
맛있으면서 건강하고 칼로리까지 낮은 레스토랑 5곳에 직접 다녀왔다.
신나게 따라 하다 보면 살이 쭉쭉 빠진다? 꿀잼 피트니스 5
신나게 따라 하다 보면 살이 쭉쭉 빠진다? 꿀잼 피트니스 5
에디터:지면: 이주현/ 디지털: 송예인 | 9월호
귀찮고 힘들기만 하던 운동이 갑자기 재미있어진다면? 이 꿈같은 이야기가 현실이 되는 꿀잼 피트니스 5가지.
월요병이 두려운 주말엔 요가를
월요병이 두려운 주말엔 요가를
에디터:임유미 | 8월호
주말엔 요가를 하자. 자세를 바로 잡으며 틀어진 몸과 마음의 중심을 찾으면 월요병 따위는 쿨하게 이겨낼 수 있을 것이다. 가볍게 시도할 수 있는 상체 오픈 자..
늘어나라 종아리! 착시효과로 종아리 늘이는 법
늘어나라 종아리! 착시효과로 종아리 늘이는 법
에디터:송예인 | 2017년 8월호
여태껏 신의 영역으로만 생각했던 종아리 길이 늘리는 법. 종아리 두께와 무릎, 발목 라인을 다듬어 착시효과를 노리는 것만으로도 숨겨진 3cm를 찾을 수 있다. ..
3일간 ‘베지테리언’이 되었다
3일간 ‘베지테리언’이 되었다
에디터:이주현 | 2017년 7월호
일주일에 단 3일, 채식을 하는 것만으로도 다이어트 효과를 누릴 수 있다니! 에디터가 직접 병아리 베지테리언이 되어 실천해본 지난 3일간의 락토 채식 식단과 ..
My healthy BYOB
My healthy BYOB
에디터:박정인 | 2017년 3월호
해외에서 이슈인 #BYOB는 ‘Build Your Own Breakfast Bowl’의 약자로, 나만을 위한 D.I.Y. 아침 식단을 뜻한다. 평소의 ‘문제적 식습관’을 보완하면서도 바쁜..
비타민 D 결핍 진단을 받았다
비타민 D 결핍 진단을 받았다
에디터:이주현 | 2017년 1월호
매일 우울하고 피곤하다. 무심코 넘긴 증상들이 지금 당신은 비타민 D가 부족하다고 말한다.
일본발 ‘좀비 체조’ 24시간 관찰기
일본발 ‘좀비 체조’ 24시간 관찰기
에디터:이주현 | 2017년 1월호
지금 일본에서는 집에만 들어가면 좀비처럼 변하는 이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이를 에디터가 접수, 좀비 바이러스의 최대 숙주라 알려진 도쿄 의대 순환기내과..
지방의 반전
지방의 반전
에디터:손미현 | 2016년 12월호
“버터는 독과 같다” 지방이 다량 함유된 식품에 대한 두려움은 끊임없이 우리를 괴롭혀왔다. 그런데 최근 지방을 마음껏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다는 반가운 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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